김포본동 하나님의 교회, 설 앞두고 이웃사랑 실천

한파 취약 가구 위해 이불 20채 기탁…매년 명절 나눔 ‘훈훈’

김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3/01/16 [13:16]

김포본동 하나님의 교회, 설 앞두고 이웃사랑 실천

한파 취약 가구 위해 이불 20채 기탁…매년 명절 나눔 ‘훈훈’

김성현 기자 | 입력 : 2023/01/16 [13:16]

 

▲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들이 12일 김포본동을 방문, ‘이웃돕기 성품’을 기탁했다


[경기인터넷신문=김성현 기자] 김포시 북변동에 소재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는 지난 12일 설 명절을 앞두고 성품 기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매년 명절 즈음해 소외된 이웃을 위한 식료품과 생필품, 선물세트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는 한파에 취약한 이웃을 위한 이불 20채를 기탁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교회의 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주변을 살피는 일이 더욱 중요해진 시기에 조금 더 적극적으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이분다 동장은 “한파에 취약한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이불을 기부해주신 하나님의 교회 교인분들의 마음과 정성에 감사드리며 꼭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날 기탁된 성품은 김포본동 저소득 가정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가구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용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뉴스룸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 and wdate > 1706060054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