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청렴 실천 결의대회 실시

이병석 기자 | 기사입력 2022/04/05 [13:39]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청렴 실천 결의대회 실시

이병석 기자 | 입력 : 2022/04/05 [13:39]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청렴 실천 결의대회


[경기인터넷신문=이병석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공단의 모든 이해관계자에 대한 인권존중 및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4일 오전 10시 공단 대회의실에서 인권경영위원회를 대상으로‘2022년 인권·청렴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는 인권친화적 조직문화 확산 및 정착을 위한 CEO의 의지를 대내외로 표명하고 공단의 인권존중 의식을 높여 굳어진 관행을 타파, 임직원들이 인지하지 못하는 차별 및 편견을 해소함으로써 서로 존중하고 함께 공감하는 인권공단을 만들기 위하여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이사장의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금지 서약서 서명식을 시작으로 전 인권경영위원의 인권경영 선언문 낭독을 통해 공개적으로 청렴약속을 하고 인권·청렴에 대한 결연한 의지를 다지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이정찬 이사장은 참여자들에게‘사회적으로 인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우리 공단도 그 눈높이에 맞춰나가야 한다’라고 말하며‘서로를 배려하는 조직문화, 청렴한 조직문화가 중요하다’고 당부했다.

행사는 사진 및 동영상 촬영 후 공단 사내 홈페이지와 SNS매체에 촬영물을 게재하여 전 직원 및 이해관계자와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뉴스룸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 and wdate > 1653635870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